[★별자리운세] 2018년5월16일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18년5월16일

  • 승인 2018-05-15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8년5월16일

행운의 색 ~ 아이보리, 흰색 계열 // 행운의 수 ~ 5. 7. 3. 9

★염소자리 [12.25~1.19]

[LOVE]



연인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하거나 듣게 된다. 깊은 대화를 피하고 차라리 겉으로만 하는 연애가 낫다.

[JOB]

과도한 업무로 지치는 시기이다. 기존의 일을 마무리 짓는 마음으로 버텨야한다.

[MONEY]

경솔하고 조급하게 돈을 구하지마라. 차후 후회할 일이 생긴다. 빌려주는 것도 위험하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새로운 스타일의 데이트를 즐기게 되고, 그 새로운 시도를 통해 서로가 얼마나 필요한 존재인지 깨닫게 되겠다.

[JOB]

직장이란 것은 잠깐 나쁘다고 해서 사표를 던지는 것이 아니다.

[MONEY]

자신의 재량을 알고 현 상황에 맞게 현명한 선택을 하길 바란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자신의 의지를 강력하게 표현하게 되고 이시기에 결정 내린 것을 그대로 밀어붙이게 된다.

[JOB]

불만을 토로하는 것보다 작은 것에도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다.

[MONEY]

지출이 늘고 안정적인 수입도 방해가 생기니 들어올 돈은 늦어지고 지출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이벤트, 생일 친구들과의 어울림 등등 지출이 클 수 있다. 적정선을 유지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JOB]

지금 주변의 상황도 예의주시해야 한다. 일에 우선순위를 두고 필요한 일부터 처리해라.

[MONEY]

돈에 대한 불만과 스트레스가 커질 수 있으니 지출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헤어지거나 서로를 이해하거나 선택은 본인들이 하는 것이다.

[JOB]

그동안 성실한 태도로 일했다면 이번에 재평가를 받으니 최선을 다하라.

[MONEY]

확증 없이 꿈을 꾸면 실패로 돌아온다. 작은 금전 운은 좋으나 큰일에는 손해를 보게 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사랑받는 재미를 느끼게 되는 한때가 될 것! 함께 맛 집 탐방을 다니거나 이색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JOB]

주변에서 늘 수호천사가 되어주고 싶은 사람이 있으니..자신의 마음의 문을 열도록,,

[MONEY]

금전 약속도 지켜지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두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그대 앞에만 서면 왜 난 작아지는가! 시도도 못해보고 발만동동..상대가 나를 봐주길 바라니 맘만 애타는 시기.

[JOB]

직장에서 작은 친절은 동료들 사이에서 좋은 운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MONEY]

이래저래 해결하려고 꺼낸 말이 더 크게 꼬여서 힘드니, 자중하고 침묵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연인과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시도해보라. 상대가 받아주고 이끌어주니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JOB]

직장을 그만두고 싶을 것이다. 참아야한다. 불경기는 괜히 힘든 게 아니다.

[MONEY]

주변인맥으로 돈 쓸 일이 늘고 이익 없는 정보에 마음이 솔깃하니 구체적인 계획 없이 분위기에 휩쓸려서 손실을 입게 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옹졸해지는 기간에 너무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 말라. 정말 소중한 연인이라면, 훗날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JOB]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다보면, 따돌림을 받게 되니 주의할 것,

[MONEY]

돈에 대한 모든 분쟁은 다음 기회로 넘기는 것이 좋다. 운이 나쁘면 피하는 것이 상책.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어쩌면 서로의 관계가 잘못된 시작이었다고 생각하게 된다. 후회하는 연인의 관계, 솔로는 고백하지 않는 것이 좋다.

[JOB]

좋은 기회와 제안이 들어오게 된다. 주변사람들과 협력을 통해 더 큰 이익이 들어오게 된다.

[MONEY]

약게 이기적으로 행동해야만 자신의 돈을 지킬 수 있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극단적인 말과 행동을 조심하라. 지금은 상대의 말을 듣고 기다릴 때이지 자신이 판단해서 행동할 때가 아니다.

[JOB]

주변의 조언을 무시한 일의 진행과 자존심을 너무 내세워 명예가 실추 될 수 있겠다.

[MONEY]

가만히 금전 문제에 대해서 침묵하고 지나가길 기다리는 것이 좋은날이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어쩌면 상대는 내가 상상하는 만큼 나를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자신 역시 상대에게 헛된 희망을 품게 하는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

[JOB]

남의 일을 덮어쓰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아는 척을 하지 않는 방법이다.'

[MONEY]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라. 옹졸한 행동은 결국 내게 피해만 입힐 것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태안-안성 '국내 최장 민자 고속도' 추진
  2. [현장취재]대전크리스찬리더스클럽 12월 정례회
  3. [현장을 찾아서]충청도출신 사회지도자 모임인 백소회 송년회 성료
  4. 인성교육 혁신 이끈 '전인교육학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 수상
  5. 신야간경제관광 모델...아일랜드 '더블린·슬라이고'서 배운다
  1. 백석대, '배움의 혁신을 이끄는 기술과 통찰' 주제로 제5회 GE 콘퍼런스
  2. 천안서북경찰서, 성정지구대 신청사 개소식
  3. 천안시의회 김철환 의원, 천안시 성환읍 청소년 여가 공간 활성화를 위한 토론회 개최
  4. 천안의료원, 연말 돌봄 행사 '행복 나눔 도시락' 진행
  5. 산단공 충청본부, 연말 맞이 사회공헌 활동 실시

헤드라인 뉴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 여름 폭우에 유등교 침하를 경험한 대전 유등천에서 이번에는 천변에 자라는 버드나무 정비하는 사업이 시행된다. 하천 흐름을 방해하는 수목 327그루에 가지를 치고 일부는 솎아낼 예정으로, 지역 환경단체는 전주시의 전주천처럼 대규모 벌목으로 이어지는 게 아닐지 주시하고 있다. 22일 대전시하천관리사업소와 환경단체에 따르면, 대전시는 유등천 일원에서 호안에서 자연 식생으로 성장한 버드나무를 정비하는 사업에 착수했다. 유등천 호안에서 군락을 이루며 성장한 버드나무 283그루와 잔목 44그루를 정비할 계획이다. 일부 버드나무는 높이 8m..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게 주어지는 대전시 체육상에 오상욱·박주혁 선수와 김형석 지도자, 김동건 대전스포츠스태킹회장이 각각 시상했다. 대전시는 19일 '대전 체육가족 송년의 밤' 행사에서 올 한 해 각종 대회에서 눈부신 성적으로 대전시를 빛낸 우수선수 및 지도자와 대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제27회 대전시 체육상을 시상했다. 시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전을 알리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지역 체육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체육상 수상자..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과 딸기 가격이 올여름 폭염 영향으로 급등하면서 가계 지갑 사정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일 기준 대전 감귤(노지) 평균 소매가는 10개 3910원으로, 평년(2901원) 보다 34.78% 비싸다. 평년 가격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격 중 최대·최소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인 평년 가격이다. 대전 감귤 소매가는 12월 중순 4117원까지 치솟다 점차 가격이 안정화되는 모양새지만, 예년보다 비싼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딸기도 비싼 몸이다. 대전 딸기(100g) 소매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돌아온 스케이트의 계절 돌아온 스케이트의 계절

  • 추위도 잊은 채 대통령 체포·파면 촉구하는 시민들 추위도 잊은 채 대통령 체포·파면 촉구하는 시민들

  • 동지 앞두고 훈훈한 팥죽 나눔 동지 앞두고 훈훈한 팥죽 나눔

  • 전국 최초 특별지방자치단체 ‘충청광역연합 출범’ 전국 최초 특별지방자치단체 ‘충청광역연합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