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인기 해양애니메이션 시리즈 최신작인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감독 헤질리)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짓고 1차 포스터와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는 바닷속 영웅, 꼬마 잠수함 올리와 상어, 문어, 수달, 소라게 등 귀여운 바닷속 친구들이 뒤죽박죽 마법에 걸린 바다왕국을 구하기 위해 바다 끝 미지의 세계로 함께 모험을 떠나는 코믹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바닷속 세계를 어린이들의 눈높이에서 상상력을 극대화시켜 스크린 가득 살아 숨쉬는 스펙터클한 화면으로 탄생시킨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신기한 바닷속 캐릭터들의 신나는 모험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보여주는, 올 여름 개봉하는 유일한 코믹 해양어드벤처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의 1차 포스터에는 야자수가 울창한 평화로운 육지 아래로 깊은 바닷속 세계가 펼쳐지며 거대한 상어에 맞선 꼬마잠수함 올리와 바다 친구들의 모습이 보이는데, 무시무시한 상어의 표정과는 반대로 아기상어, 문어, 꽃게, 수달, 거북이 친구들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대조를 이루며 코믹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그 위로 '올 여름, 바닷속이 완전 뒤집어진다!' 라는 궁금증 가득한 카피가 더해지며 깊은 바다 밑으로부터 신비한 마법의 소용돌이와 함께 곧 바다왕국에서 벌어질 짜릿하고 환상적인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키워준다.
또한 함께 공개된 보도 스틸에는 바닷속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개성만점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 영화를 보기 전부터 어린이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뒤죽박죽 마법에 걸린 바다왕국, 바닷속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그린 영화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는 올리와 귀여운 바닷속 친구들이 함께 위험에 빠진 바다왕국을 구하기 위해 바다 끝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코믹 해양 어드벤처로, 친구들은 넓고 머나 먼 마법의 바닷속 모험을 통해 서로에 대한 우정과 용기,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마법의 바다왕국 대모험, 코믹 해양어드벤처 ‘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꼬마잠수함 올리: 매직체인지’포스터 & 스틸사진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