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진입을 채비 중인 두드림은 최근 대전 유성구 도룡동 ICC 호텔에서 열린 ‘2018 대전 KSM 종합 수출상담회’에 참가했다.
수출상담회에 참가한 (주)두드림의 이양숙 상무(오른쪽 첫번째)와 김영선 이사 |
소비재 품목을 포함해 교육과 의료, 혁신기술 서비스 분야와 기타 전 세계의 종합 바이어를 초청해 무료 수출상담회뿐 아니라 수출 유관기관의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대전 종합 수출상담회에는 두드림을 비롯해 대전의 수출 유명 중소·벤처기업과 해외 40여개 회사의 바이어가 참석했다.
칼로커트 |
두드림의 대표 브랜드인 칼로커트는 식사량 감소 없이 하루 두 번 점심과 저녁 식사 후 섭취하며 체지방감소와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아이클타임 |
이철희 대표는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