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결의대회는 고객가치 중심의 소비자 권익보호와 민원감축 등 소비자보호 실천과제를 임직원에게 전달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고객 행복추구에 앞장서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문'에는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임을 명심하고 고객 민원을 최우선으로 해결하며 금융사기 피해예방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담았다. 또한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는 등 농·축협 고객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할 것을 다짐했다.
결의대회에서 전용석 본부장은 "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민원 감축, 고객의 재산보호를 위한 우리의 적극적인 실천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농업인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영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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