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도톰한 잘풀리는집’을 검색한 후 검색결과를 이미지로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등록하거나 문자로 보내면 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로 잘풀리는집 CF 영상을 보고 풀 수 있는 영상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무선진공청소기, 바나나우유, 커피 기프티콘 등 모두 115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준다.
모바일과 PC에서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2일까지다.
미래생활(주)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잘풀리는집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도톰한 화장지라는 브랜드 컨셉을 널리 알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인 미래생활(주)는 2005년 국내 최초 보습 미용 티슈를 시작으로, 2006년 국내 최초 다색화장지 ‘잘풀리는집’ 8색 출시, 국내시장에 최초로 3겹 데코 화장지를 출시하는 등 화장지 시장에서 최초라는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이어 위생용품 브랜드인 ‘아유레디’로, 요실금 제품과 아기 물티슈, 화장실용 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