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전년도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된 JB카드 우수 고객들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을 적극 반영해 여행할인, 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선정된 우수 고객들에게는 2018년 4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최대 20만원 특별 캐시백 ▲여행 우대 서비스 ▲2~5개월 무이자 할부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고객 선정 사실은 자택 앞으로 발송된 안내장 및 문자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사업부 양은희 팀장은 "최근 카드 업계는 신규 고객 유치에만 급급해 기존 고객에 대한 고마움이 퇴색되어가는 것이 사실이다. JB카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작지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서비스 기획 의도를 밝혔다.
원영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