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투시도 |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 B-6블록에 위치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최저) 2층~지상 (최고) 29층 7개동 ▲전용 72㎡ 166가구 ▲전용 84㎡A 483가구 ▲전용 84㎡B 83가구 등 총 732가구로 구성된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일원 전체 118만2937㎡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개발지구인 고양 지축지구 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3호선 지축역을 걸어서 10분 대 이용 가능한 역세권단지로 상암, 수색,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수도권, 서울 주요 도심으로 특급 교통망 자랑… 뛰어난 생활인프라 갖춰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3호선 지축역이 도보 10분 대 거리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 약 3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2023년 개통예정인 GTX 연신내역도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며, 신분당선 연장노선인 삼송역이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새로운 수도권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
특히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단지 바로 주변에 유치원, 초·중교가 개교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풍부한 녹지공간과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갖춘 '명품주거단지'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에코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지축지구는 북한산, 노고산, 오송산이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창릉천 수변공원이 가까워 입주민들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와 함께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물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이 여가활동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