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들의 주도적 참여와 실천동력 제고를 위해 전 직원 대상 공모와 두차례 공청회를 통해 폭넓은 의견을 수렴했고, 응모작 선정에도 지역주민, 협력사와 노조 대표가 참여해 열린 경영의 의미를 더했다.
한전원자력 연료의 경영방침은 ▲열린조직 구현 ▲고객신뢰 확보 ▲혁신성장 달성 ▲사회가치 실현의 신 경영방침이다. 새로운 슬로건은 ‘Fuel the Future, Value up KNF’로 국가 에너지 자립의 기수로서의 직원들의 자긍심과 함께, 미래 기업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는 열정과 의지를 표방하고 있다.
정상봉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은 “에너지전환 정책에 따른 제반 환경의 변화를 위기와 동시에 기회를 여기는 지혜가 필요하다. 미래 발전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 등의 조화 있는 구현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해미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