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지난해, 국내 땅값 상승률이 1인당 국내총생산(GDP) 상승률의 3배를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특히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좋은 매물을 거래할 수 있는 부동산 경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부동산 경매는 자산이 많지 않은 직장인이나 중산층 이하의 일반인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투자처로 불린다. 하지만 변수가 많아 손해를 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섣불리 뛰어들기보단 부동산 경매 교육을 통해 경매에 대한 전체적인 규정을 이해하고, 투자 대상물의 가치를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경매 교육은 ‘리더스옥션’ 등과 같은 전문 업체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리더스옥션은 현재 ‘제53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 현장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부동산 재태크 관련 경매교육을 저렴한 비용에 진행하고,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부동산 경매 전문 교육기관이다.
리더스옥션의 경매교육은 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과학적인 커리큘럼을 기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
또 토지경매 베스트셀러 저자가 직강을 통해 생생한 실전 경매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투자, 경매교육, 경매강의, 경매강좌를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교육과정이다.
제53회 교육은 평일반과 주말반, 현장교육으로진행된다. 평일반은 3월 7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수‧목요일에진행되며, 주말반은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현장교육은 3월 18일, 25일, 27일총 3회 진행되며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을 받는다.
‘제53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 현장교육’의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수강신청은 리더스옥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커머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는데, 위메프‧티몬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는 85%까지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더스옥션 관계자는 “평일, 주말반 경매교육에서는 경매절차, 용어부터 주택임대차보호법과 상가, 건물 임대차 보호법이나 아파트 등의 실전사례 연습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지식과 돈 되는 경매기술까지 두루 익힐 수 있다”며 “현장교육을 통해서는 실전에 직접 투입, 제2의 월급통장 만들기부터 소액으로 강남 부동산에 투자하기, 알짜물건 공략하기, 경매법인에서 알려주는 낙찰가 산정 3방식 요령 등 실전에 유용한 경매 입찰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창희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생존 수영 배우러 갔다가 수영의 매력에 빠졌어요." 접영 청소년 국가대표 김도연(대전체고)선수에게 수영은 운명처럼 찾아 왔다. 친구와 함께 생존수영을 배우러 간 수영장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고 초등학교 4학년부터 본격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김 선수의 주 종목은 접영이다. 선수 본인은 종목보다 수영 자체가 좋았지만 수영하는 폼을 본 지도자들 모두 접영을 추천했다. 올 10월 경남에서 열린 105회 전국체전에서 김도연 선수는 여고부 접영 200m에서 금메달, 100m 은메달, 혼계영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무려 3개의..
<속보>="내 나름대로 노아의 방주 같아…'나는 자연인이다' 이런 식으로, 환경이 다른 사람하고 떨어져서 살고 싶어서 그런 거 같아요." 22일 오전 10시께 대전 중구 산성동에서 3층 높이 폐기물을 쌓아온 집 주인 김모(60대) 씨는 버려진 물건을 모은 이유를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이날 동네 주민들의 오랜 골칫거리였던 쓰레기 성이 드디어 무너졌다. <중도일보 11월 13일 6면 보도> 70평(231.4㎡)에 달하는 3층 규모 주택에 쌓인 거대한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날. 청소를 위해 중구청 환경과, 공무원노동조합, 산성동 자율..
실시간 뉴스
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논산 초등학생들, 안전지식 배우고 체험해보는 귀중한 시간 가져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무아지경 춤추고 부활하자!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퀴즈왕 이은채 학생 "왕중왕전서 꼭 1등 할 것"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오인환 충남도의회 의원 "안전상식 쌓아 모두에게 전파해주길"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조용훈 논산시의회 의장 "안전골든벨 통해 계룡 학생들 더 안전해지길"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생산인구 감소' 지역산단 고용시장 희비… 대전산단 웃고, 대덕산단 울고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목 잡아라... 업계 케이크 예약판매 돌입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 '혁신적 역발상' 통했다
[주말 사건사고] 청양 농업용 창고서 불…카이스트서 전동킥보드 화재
[날씨] 12~1월 평년과 비슷하고 2월 따뜻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