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콘돔 브랜드인 DUO(듀오)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DUO 스피드 콘돔까기 챔피언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제한 시간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콘돔을 오픈하는 기록게임이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 접속으로 가능하며 절취선을 옆으로 슬라이드하면 콘돔이 오픈되며 콘돔 개수가 카운트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콘돔이 등장하는 각도가 달라지며 게임에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콘돔 까기에 성공할 때마다 파티클이 터지는 효과가 나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참여 시 게임이 끝나면 바로 즉석에서 샘플링이 당첨되며, 콘돔을 28개 이상 오픈한 상위 순위권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상품이 증정된다.
추가 상품은 애플워치3,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한편,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런칭한 DUO는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특유의 고무 냄새를 줄인 기본 라인과 기본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보다 더 자극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인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과 특성을 차별화했다. 앞 부분을 얇게 디자인하고 윤활젤을 기본 라인 대비 12% 증량한 ‘스킨 투 스킨’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의 ‘내추럴’, 타이트한 착용감이 특징인 ‘타이터 핏’, 돌기와 굴곡이 있는 표면으로 보다 색다른 감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플레져’ 등으로 구성됐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