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임직원 250여명이 지난 26일부터 27일간 열린 워크숍에서 결의를 다지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금성백조 제공 |
금성백조는 최근 대전 서구 괴정동 KT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2018 업그레이드 금성백조 전사 워크숍’에서 이 같이 발표했다.
금백은 3월 동탄2신도시 C7 예미지(920세대)를 시작으로, 4월 대구 연경지구 예미지(711세대), 하반기에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RC 예미지(894세대) 등 총 2525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또 김포 한강신도시 도시철도 구래역 예미지에서 처음 런칭한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애비뉴스완’ 역시 동탄과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정성욱 회장은 “지난해 무한한 도전과 어려움을 헤쳐 나가며 금성백조의 한 페이지를 새롭게 만든 모든 주인공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며 올해 역시 회사의 인적, 가치적, 내실적 면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워크숍에선 정대식 부사장이 2017년도 경영실적과 2018년 사업계획을 발표했고, 오후에는 윤리경영을 위한 기업의 조직문화 구축 특강을 경청한 뒤 임직원 윤리강령 실천 선포 및 결의대회를 열었다.
이어 ‘업그레이드, 분석, 실행, 화합’ 등 올해 주요 혁신과제를 팀명으로 4개 팀으로 나눠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