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계획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앤알커뮤니케이션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네이트리팜'이 '그린커피빈 슬림라인'을 출시했다.
'그린커피빈 슬림라인'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기능을 인증받은 기능성 원료인 그린커피빈(볶지 않은 생두)추출물 클로로겐산, 복합기능성 5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생선콜라겐, 흰강낭콩추출물 등 건강에 좋은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주 원료인 클로로겐산에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보통 생원두에 열을 가하면 클로로겐산이 90%이상 소실되지만, '그린커피빈 슬림라인'은 핵심 기술을 통해 순수 클로로겐산을 다량 함유해내는데 성공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이와 관련, 유의미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도 있다. 이탈리아의 과체중 성인남녀 50명을 대상으로 그린커피빈 추출물 400mg를 60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 체중 관리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또한 '그린커피빈 슬림라인'에는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활동 에너지를 생성해내는 비타민 B1, 비타민C, 나이아신 등 복합기능성 비타민 5종이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하루 2정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꾸준히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라며, "체중감량을 원하는 이들 외에도 회식이 잦은 직장인,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이들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네이트리팜의 ‘그린커피빈 슬림라인'은 앤알커뮤니케이션 쇼핑몰 'imall7'에서 판매하고 있다./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