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해 맞춤형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앱을 설치한 뒤 자녀성장을 비롯해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 관리 정보 등 7대 관심사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만보기와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아 건강 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에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와 쿠폰을 주어 실용성을 더했다.
이종림 마케팅실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와 애플 앱스토어(itunes.apple.com/kr/genre/ios/id36)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월 18일까지 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다운 받아 로그인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앱을 사용해 건강관리 과정에 참여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안마 의자와 종합 건강 검진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