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으로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상당수의 직장인들이 먹거리는 풍부하나 영양적인 면에서는 불균형한 ‘풍요 속의 빈곤’에 직면해 있다.
매 끼니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어려움이 있다면 영양제를 통해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은 체내 합성이 안 되는 성분으로 식품으로만 섭취가 가능한데, 가공 식품이나 인스턴트 음식 등 비타민 함유량이 적은 음식을 주로 먹는 직장인이라면 종합비타민제를 통해서라도 필수적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의료인이 설립한 건강전문기업 트리테라가 출시한 ‘온톤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직장인의 힘든 몸을 위한 종합영양제다.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호응을 얻어온 기존 제품에서 주원료와 부원료를 강화, 6,400mg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미네랄제로 거듭났다.
온톤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주원료로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등 비타민 13종과 철,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6종, 부원료로는 필수아미노산 7종과 타우린, L-카르니틴, 이노시톨, 레시틴, 글루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네덜란드의 DSM사, 캐나다의 LALLEMAND사, 미국의 NOVOTECH Nutraceuticals사 등 세계적 명성의 건강기능식품 원료 공급사로부터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무코팅, 무인공색소, 무합성향, 무설탕, 무인공감미료로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차광, 습기방지, 산화방지를 위해 5일 분량의 소형 병 포장으로 구성돼 있다.
트리테라 관계자는 “온톤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직장인이나 수험생, 주부 등 체력이 고갈된 현대인의 에너지와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비타민&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며 “재구매율이 87.33%에 이를 정도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온톤 종합비타민&미네랄 구매는 온라인의 온톤스토어 또는 서울 목동 하이페리온2에 위치한 온톤스토어 본점에서 할 수 있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