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는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지닌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화애락 전 제품에 적용했다고 8일 밝혔다.
일부 제품은 부원료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였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으로는 전반적인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과 갱년기 여성용 ‘화애락진’·‘화애락큐’가 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가 선보였다.
화애락에 들어가는 홍삼은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며, 290여 개 안전성 검사를 일곱 차례에 걸쳐 합격해야만 쓰인다.
공사는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 및 협업제품 ‘화애락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1인당 1 개로 제한된다.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 전문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강우성 기자 khaihideo@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