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향장 헤어컬러 전문 브랜드 'MASIL' 동화면세점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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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안향장 헤어컬러 전문 브랜드 'MASIL' 동화면세점 입점

면세점 입점 이어 위생허가 취득까지…싼커 공략 만반의 준비

  • 승인 2017-12-29 10:02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최근 중국인 관광객의 유형은 단체관광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유커에서 개별관광을 하는 싼커로 변화하고 있다. 사드보복으로 단체관광이 힘들어지면서 이러한 현상이 가속화됐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높은 연령이 주를 이뤘던 예전과 달리 관광객의 연령도 낮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과 함께 중국 최대의 명절인 춘절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중국인 관광객의 지갑을 열기 위한 우리 기업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페셔널 뷰티 전문기업 ㈜수안향장(대표 신홍철)의 헤어컬러 전문 브랜드 'MASIL'은 이달 초 동화면세점 입점으로 싼커를 비롯한 해외 관광객 공략 준비를 마쳤다. 

브랜드 마스코트인 파스텔군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는 마실 매장 입구를 지나면, 매장에는 마실듀얼틴트 20종, 마실듀얼쇼 6종, 마실듀얼핏 3종을 비롯한 여러 헤어제품이 깜찍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성 넘치는 컬러제품들이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중 ‘마실듀얼틴트’는 지난 4월 국내에서 출시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미 중국 현지에서도 정식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국내 출시된 컬러트리트먼트 중 최다인 20종의 컬러를 보유한 마실듀얼틴트는 우리보다 더욱 헤어컬러 표현에 민감한 중국인들의 취향을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수안향장은 지난해 중국 현지 법인를 개설하며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중국 위생청으로부터 다양한 헤어제품의 위생허가를 취득하며 중국시장에 내실 있는 K-Beauty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사드보복이 본격화되는 상황에서도 위생허가 취득에 소홀하지 않으며 새롭게 신청한 25종의 제품이 위생허가를 취득하게 됐다. 새롭게 허가를 마친 제품은 잣 레니스샴푸, 잣 레니스헤어팩, 잣 레니스앰플, 마실웰빙샴푸, 마실엘피티헤어마스크, 마실듀얼틴트컬러트리트먼트 등이다.

수안향장은 자사몰 마실샵을 통해 앞으로도 헤어제품들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창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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