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2018년 목표로 꼽는 가운데, 앤알커뮤니케이션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트리팜’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가르시니아 칼로 컷’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전잎과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비타민 B2, 영양소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칼슘이 함유되어 있다. 하루 2회 2정씩 섭취하면 되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더욱 좋다.
‘키토산 팻 아웃’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토산을 주원료로 한다.
자연산 새우 껍질에서 추출한 키토산이자 체지방 감소 기능성 개별 인증을 받은 ‘리포산 울트라(Liposan Ultra)’을 사용하였으며, 1일 3회 3정씩 섭취하면 된다.
네이트리팜 관계자는 “앤알커뮤니케이션의 체지방 감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라며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거나 식사 시간이 불규칙한 사람, 굶는 다이어트에 지친 사람, 술자리가 잦은 사람 등에게 추천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가르시니아 칼로 컷과 키토산 팻 아웃은 앤알커뮤니케이션 쇼핑몰 ‘imall7’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네이트리팜은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오메가3와 스피루리나, 루잔틴, 석류 등의 원료를 이용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