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국내에 론칭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콘돔 브랜드 듀오(DUO)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즐거운 성 생활을 즐길 수 있는 ‘DUO 론칭 이벤트’를 12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DUO 론칭 이벤트는 영상 공유 이벤트와 콘돔지식 테스트, 인증샷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홈페이지 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공유 이벤트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DUO 광고 영상을 본 후 본인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DUO 3종 샘플이 담긴 ‘카마수트라 KIT’를 선물로 증정한다.
콘돔지식 테스트는 DUO 콘돔의 특징과 관련된 문제를 풀어 테스트에서 A등급을 받은 10명을 뽑아 DUO의 주력 제품인 DUO Skin to Skin 24팩(1팩 10개입)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는 한 손에 DUO 콘돔을 들거나 커플끼리 손가락 하트 등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후 #DUO #DUO포즈 #GETCLOSER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콘래드 호텔 2인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DUO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을 맞아 남녀 관계의 거리를 좁히고 트렌디하고 즐거운 관계를 준비하라는 DUO의 건강한 성 메시지인 GET CLOSER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DUO는 한국의 성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키고 콘돔 사용을 친숙히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DUO는 TV 광고 뿐만 아니라 샘플링 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아시아 중 한국에서 첫 론칭된 DUO는 지난 달 왓슨스 홍대점과 건대점에서 3일간 샘플링을 진행해 약 2600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11월 왓슨스 콘돔 카테고리의 30%를 차지했다.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유럽권 국가들을 비롯한 많은 해외 시장에서 사랑 받아온 DUO는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특유의 고무 냄새를 줄인 기본 라인과 기본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보다 더 자극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인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기능과 특성을 차별화했다. 앞 부분을 얇게 디자인하고 12%의 윤활젤을 추가한 ‘스킨 투 스킨’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의 ‘내추럴’, 타이트한 착용감이 특징인 ‘타이터 핏’, 돌기와 굴곡이 있는 표면으로 보다 색다른 감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플레져’ 등으로 구성됐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