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양띠] 2017년 11월30일∼ 2017년12월6일
11월30일 (목)
헛된 망상과 과욕이 곤경에 처하게 된다.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액운을 막는 길이며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운이 올 수다. 지나친 투기는 삼가라. 열사람 따라 투자하면 망한다. 내 의지는 지킬 것. ㅅ ` ㅈ ` ㅊ성씨가 도움 주겠다.
12월1일 (금)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고 하나 지연되는 격 과감히 도전하는 자세로 좋으나 가족이 만류하면 중단하는 것이 좋을 듯. 부부는 서로가 서로를 미워하는 것은 불행이다. 마음을 비우고 사랑하는 길만이 가정을 지키는 길.
12월2일 (토)
새로운 것 보다는 현재를 지켜 나가야 길하다. 꾸준함이 성공을 가져옴을 알 것. 자신 없이 하는 일은 자신의 것이 아니요 남의 것을 하는 격이니 용기가 필요하다. 3 ` 7 ` 11월생은 남녀 간에 한발 양보해서 성격을 맞추어라.
12월3일 (일)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오는 것.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 ` 쥐 ` 개띠를 좋아하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다. 스스로 마음에 수양을 닦아라.
12월4일 (월)
남의 말에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 뱀 `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위에 서 있는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12월5일 (화)
사업과 가정이 불안한 상태니 주관을 잃고 방황하기 쉬운 때 마음을 바로잡고 행동하라. 언행을 조심하고 자중 자애함이 좋을 듯. 어려울 때 일수록 부부 화합하라 당신의 자녀들이 울고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12월6일 (수)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줄뿐 남는게 없다. 마음속으로 신념을 확인하고 가꾸어 나갈 때임을 알고 행하라. ㄱ ` ㅁ ` ㅂ성씨 밖에서 하는 일 될듯하면서 막힘이 있으니 답답하구나. 가정에 화합이 더욱더 필요한 때.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