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중앙신협(이사장 민병원)은 지난 25일 세종시민체육관에서 문철상 신협중앙회장을 비롯한 이춘희 세종시장, 고준일 세종시의회 의장, 최교진 세종시 교육감 등 주요인사와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세종중앙신협 이사장배 세종특별자치시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은 세종중앙신협 |
이번 탁구대회는 세종중앙신협이 세종시 탁구동호인을 위한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탁구협회와 함께 지역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자는 취지로 열었다. 행사에 앞서 세종중앙신협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탁구대회는 개인전(237명)과 단체전 72팀(215명) 등 총 250여명이 출전했으며 '신협 퀴즈대회'와 '통장미니탁구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탁구 선수뿐 아니라 일반시민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민병원 이사장은 "신협이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든든한 금융기관의 역할 뿐만 아니라 세종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계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문철상 신협중앙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대회를 계기로 세종중앙신협 이사장배 탁구대회가 역사와 전통이 깃든 대회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