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용띠] 2017년 11월23일∼ 2017년11월29일
11월23일 (목)
예민한 성품에 지나친 신경은 몸에 해가 되어 상대의 마음을 빼앗아 마음의 문을 열고 한껏 포부를 펼쳐라. 아내가 직장을 갖겠다면 힘이 되어 주어라. 가두어 둔다고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3 ` 5 ` 12월생 유혹의 손길 조심.
11월24일 (금)
끊고 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자기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남에게 의지하게 된다. 내 것은 저만치 놓고 남의 것만 생각하며 욕심을 내니 마음이 불안정 하여 다른 일까지 지연되는구나. 편안한 마음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11월25일 (토)
현재 추진하는 일 금전으로 심적 고통이 크나 참고 인내하며 과감히 추진할 때 뿌린 만큼 거둘 수. 괜한 일에 신경 쓰다 주관적인 자세가 흔들림 없도록 하라. 상대를 믿는 만큼 한길만 생각하고 자신의 정신을 바로 갖고 바로 서라.
11월26일 (일)
한 가지 만을 바라보면 시간이 지체되어 뜻밖에 고민까지 생길 듯. 사방을 둘러봐서 할 수 있는 쉬운 일을 먼저 하라. 힘을 내라 협조자가 나타나니 뜻한바 성취될 수. 애정은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현명한 판단이 필요.
11월27일 (월)
두 사람의 마음이 조건이 붙어 있으니 서로가 마음이 불안정하고 눈치싸움만 할 뿐이다. 꼬리가 길면 밟힐 뿐만 아니라 위험성이 크다는 것을 알라. 작은 것을 버릴 줄 알아야 큰 것을 성취할 수. 흰색으로 단장해 볼 것.
11월28일 (화)
계약문제는 내년으로 미루면 좋겠고 애정은 한층 더 사랑이 싹트겠다. 부정행위의 애정이라면 파산될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ㄴ ` ㅅ ` ㅂ성씨에겐 행운이 온다.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에 둘 것.
11월29일 (수)
매사가 어려운 것 같지만 하나하나 해결하고 나면 노력의 대가가 클 듯.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니 사랑하는 사람 애정 확인해 볼 것. 혼자 고민하는 벙어리 냉가슴 보다 진실한 대화로 해결하라. 소화기 계통 지환에 세심한 주의.
자료제공= 구삼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