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QI는 매년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 7가지 항목을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과 상담사를 선정하는 콜센터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이다. 올해 KT고객센터는 이동통신 업종과 초고속인터넷·IPTV 업종 1위를 동시에 석권했고, 그 중에서도 이동통신 분야는 2년 연속 전 산업분야 1위를 달성했다.
KT고객센터는 KS-CQI 3연패 달성의 주역인 상담 컨설턴트들을 격려하기 위해 센터로 가족을 초청해 센터 견학 기회를 제공하고, 저녁식사권도 선물하는 가족초대 이벤트를 이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남규택 kt CS 대표이사는 "KS-CQI 3연패 달성을 위해 올 한 해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과 KT고객센터에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행복한 상담 컨설턴트가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직원 복지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항상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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