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범띠] 2017년 11월9일∼ 2017년11월15일
11월9일 (목)
아무리 자존심이 상한다 할지라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 한다면 크나큰 화를 면할 수다. 당신에게는 딸의 사랑이 없는 격이라 그에게 신경을 써야 한다. 금년부터 삼재이나 1 ` 2 ` 3월생은 검정 옷만 삼가면 길.탈선 조심.
11월10일 (금)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더욱더 지혜롭게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보인다. 내것도 남의 주머니에 들어가면 꺼내기 힘드니 금전적으로 애정에도 갈등이 있겠다. 서로 대화로 풀어감이 좋을 듯. 문제는 북 `동쪽 일이다.
11월11일 (토)
본인은 아무리 잘 하려고 해도 공치사만 들을 수 있으니 남에 일에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다른 곳에 가면서 친척집에 다녀온다는 거짓말도 한 두 번이지 반복되면 신용하락 뿐이다. 형제간과 벽을 만들지 말 것. 남쪽 여행은 길.
11월12일 (일)
사람을 미워하게 되면 끝이 없다. 더구나 부부 백년을 기약한 만큼 서로가 이해하고 용서 하면서 살다보면 얼마든지 행복해 질 수 있다. ㅇ ` ㅅ ` ㅂ성씨인 사람을 더욱 존경하라. 그에 말 한마디는 황금보다 더 귀중한 조언이다.
11월13일 (월)
혼자서 넋두리를 해본들 속이 시원하지가 않다. 답답할 때는 친구들과 한바탕 수다라고 실컷 떨어서 스트레스를 풀어라. ㅅ ` ㅈ ` ㅊ ` ㅎ성씨 직장인은 갈등이 있고 자영업자는 환희에 빛이 오고 동업자는 배당금에 불만 가득 찰 듯.
11월14일 (화)
자기 개발에 전력을 다할 때다. 사회는 항상 새로운 것을 요구하고 있음을 알라. 자기만의 고집은 퇴보하는 격이다. 남의 조언도 잘 받아들여서 활용함이 좋다. 2 ` 3 ` 9월생 가족에 대해 신경 쓰고 있으나 상대는 불만 속에 산다. 더욱 관심 쓸 것.
11월15일 (수)
누구든지 한 가지 목적이 있으면 중심이 흔들리지 말아야 성취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일에 짜증과 불만이 가득 차 변동할까 전업이라도 할까 하는 생각은 이른 편이다. ㅇ ` ㅂ ` ㅅ성씨와 상의하라.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것이 시급할 때.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