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쥐띠] 2017년 11월9일∼ 2017년11월15일
11월9일 (목)
자신의 불만이 뭔가를 파악하라. 하고자 하는 것이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욕심이 없는 마음이라면 사업은 그런대로 잘 되어 가는 격. 2 ` 4 ` 9월생 오는 사람 싫어하고 잡으려 하는 자 잡히지 않는구나. 가족 간에 우환이 염려된다.
11월10일 (금)
길이 두 곳에 있으니 방황하기 보다는 하나를 선택하는 결단이 필요하다. 남의 도움을 받기 보다는 자신이 결정함이 좋을 듯. ㄱ ` ㅇ ` ㅂ성씨는 불편한 애정관계로 마음과 육체적으로 피로가 겹치게 될 수. 닭 ` 양 ` 개띠를 미워 말라.
11월11일 (토)
감당하기 어려운 짐을 지고 있으니 한숨뿐이다. 집안사람들 눈치 보지 말고 늦기 전에 새로운 각오가 요구된다. 12월생 자기가 저지른 일에 책임을 져라. 친구 간에도 내것 네것이 구분되어야 한다. 운전 시 갓길은 삼갈 것.
11월12일 (일)
무슨 일이든지 깊이 생각해서 결정을 해야 만이 후회가 없겠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다. 부모형제가 자기 인생을 살아주지 않는 법. 2 ` 9 ` 12월생 자기관리 철저히 하라 욕심이 잉태하면 죄를 낳게 된다.
11월13일 (월)
상대방의 사고방식을 달라지게 하려면 자신의 능력과 진실을 보여야 할 때. 지나친 욕심과 허풍 치다가 후회와 원망 말고 자신 있게 책임 있는 변화를 과감히 하라. 용기가 솟을 것이다. 1 ` 2 ` 8월생 섬유와 식품업에 자금조달로 타격.
11월14일 (화)
자신을 잃고 태만하다가 자기 배당도 못 찾는 격. 적극적으로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정말 바쁜 세상이지만 자신의 에너지도 충전할 수 있는 휴식도 필요하다. 당신은 지나친 신경쇠약. 최면에 걸려 있다.
11월15일 (수)
가정이 편안해야지 밖에서도 순조롭게 해볼 수 있다. 두 사람은 원만하지만 주변사람으로 심신이 편안하질 못하다. 남편의 수입으로는 만족하지 못하니 함께 뛰는 노력으로 살고 있으나 마음이 편치 못하다. ㄱ ` ㄷ ` ㅎ성씨는 울상.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