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행운의 색 ~ 핑크, 오렌지, 붉은 계열 // 행운의 수 ~ 7. 3. 8. 2
[염소자리]
[LOVE]
너무 오버하지만 않는다면 연인사이의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관심 있는 이성에게 대시해도 좋다.
[JOB]
이미 마음은 앞으로 할 일에 집중하게 될 수 있으니 느긋하게 하나씩 만들어가는 마음으로 업무에 충실 하는 것이 좋다.
[MONEY]
약속이 미뤄지고 예정된 계약들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다짐 받아야한다. 돈으로 인한 관계의 깨짐이 예상되니 조심하라.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이기적인 마음이 서로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다. 그로인한 분쟁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JOB]
동료와 함께 한 걸음씩 나아갈 생각부터 하라. 용기 있는 업무 추진력이 빛을 발할 때가 되었다. 대담함이 성공을 부른다.
[MONEY]
자꾸 늘어나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지출관리에 신경 써라.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려라. 그러나 넘 성급히 진행된다면 신비감이 빨리 사라지니, 템포조절에 신경써야한다.
[JOB]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보다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생각하고 진행함이 좋겠다.
[MONEY]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미리 급한 곳과 덜 급한 곳을 분리해 놓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지금은 내적인 아름다움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날 이해해줄 연상에게 더 맘이 끌리는 시기.
[JOB]
다음 기회를 기대하고 밀려있는 일들을 해결해놓는 것이 좋다.
[MONEY]
어느 쪽에 중심 두고 지출할지에 따라 금전의 방향성이 결정 될 수 있으니 신중해라.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연인에 대한 호감이 떨어질 수 있으며, 상대의 단점만 보이거나 콩깍지가 벗겨지겠다. 연인과의 균형이 깨져 방황하게 된다.
[JOB]
성과보다 낮은 이익과 지출만 큰 계획으로 이익이 없는 업무, 계획이 무산되겠다.
[MONEY]
지출할 수 있는 한계를 분명히 하고 되도록 신용 카드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연인에 상처가 되는 말을 하거나 듣게 된다. 연인과 깊은 대화를 피하고 차라리 겉으로만 하는 연애가 낫다.
[JOB]
인맥도 늘어나니 많은 활동과 대화를 통해 많은 파트너들을 확보해라. 적극성이 필요.
[MONEY]
자잘하게 많은 지출이 예상된다. 기분에 따른 엉뚱한 지출을 조심하도록.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연애는 적당히 조율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성급하지 않게 상대의 마음을 알기 위해선 대화가 필요하다.
[JOB]
약속보다는 이익을 바라는 승냥이가 더 많으니 함께 일해도 불길함이 사라지지 않는다. 목 마르다고 독약으로 목을 축일 수는 없다.
[MONEY]
돈을 많이 지출하게 된다. 차근차근 생각해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라.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마음을 위로해주기는커녕 오히려 불안하게 만든다. 자신의 고민을 연인에게 말하지 않는 것이 낫다.
[JOB]
어려웠던 업무나 문제들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대처를 잘해야 한다.
[MONEY]
시기를 잘 택해야 수익이 더 늘어난다. 해야 할 일들을 순서대로 잘 처리하면 많은 이익이 있겠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상대를 배려하기보다, 말로써 상처를 입히기 쉬운 때이다. 1분만 묵상해라.
[JOB]
침묵이 때론 더 나은 문제해결 방법이 될 수 있다. 일에 대한 불평을 하지 말고 신중한 처신이 이익을 부른다.
[MONEY]
주위의 사람들을 만나보라. 좋은 기회를 잡게 될 것!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엉뚱한 일로 오해를 받고 이별까지 하게 될 수 있다. 주의하라.
[JOB]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 하지 말고 지금껏 해온 일을 점검하며 조용히 지내라.
[MONEY]
자신의 허영심으로 인한 지출이 늘어난다. 주의할 것. 금전 문제에 자물쇠를 채워라.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인에 너그러워지고 서로 소원했던 사이라면 이럴 때 자상한 모습을 많이 어필해라.
[JOB]
어느 정도의 이익이 보장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일을 시작하는 때가 된다.
[MONEY]
무엇이든지 자신이 후회하지 않을 만큼 해야 한다. 유흥을 위한 지출을 조심하라.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서로 상대 맘을 몰라 어쩔까 고민했다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 서로 맘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먼저 말문을 열어라.
[JOB]
내가 회사를 다니기 싫은 것이지 회사가 나를 싫어하는 것이 아니다. 이직의 운은 나쁘다.
[MONEY]
갑작스러운 금전의 변동이 있다. 새로운 물건 구입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게 주어지는 대전시 체육상에 오상욱·박주혁 선수와 김형석 지도자, 김동건 대전스포츠스태킹회장이 각각 시상했다. 대전시는 19일 '대전 체육가족 송년의 밤' 행사에서 올 한 해 각종 대회에서 눈부신 성적으로 대전시를 빛낸 우수선수 및 지도자와 대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제27회 대전시 체육상을 시상했다. 시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전을 알리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지역 체육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체육상 수상자..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과 딸기 가격이 올여름 폭염 영향으로 급등하면서 가계 지갑 사정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일 기준 대전 감귤(노지) 평균 소매가는 10개 3910원으로, 평년(2901원) 보다 34.78% 비싸다. 평년 가격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격 중 최대·최소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인 평년 가격이다. 대전 감귤 소매가는 12월 중순 4117원까지 치솟다 점차 가격이 안정화되는 모양새지만, 예년보다 비싼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딸기도 비싼 몸이다. 대전 딸기(100g) 소매가..
실시간 뉴스
23분전
산사대 한국학연구소, 산동성 추평에서 9세기 한국인의 흔적을 찾다.41분전
금경축 맞은 김정수 신부와 한성일 국장의 성지순례 이야기 발간1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2월23일 월요일3시간전
한밭대 신소재공학과 학생들, 한국기계가공학회 최우수논문상 등 수상3시간전
'만학도 교육의 성지' 대전늘푸른학교 졸업식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고등학교 헌혈 절반으로 급감… 팬데믹·입시제도 변화 탓
대전, 세계 상이군인 체육대회 유치 도전 나선다
대전변호사회 새 회장단에 '최진영·박주영·조용승' 단독 입후보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