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토끼띠] 2017년 11월2일∼ 2017년11월8일
11월2일 (목)
의욕을 가지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해 볼 기회다. 마음껏 실력 발휘를 해서 계획에 차질 없이 매진하라. 자금이 없으면 4 ` 5 ` 6월생 가족에게 사정을 말하면 성취 가능 하겠다. 하면 된다는 자세로 시작 한 것에 자신을 갖을 것.
11월3일 (금)
지금은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상태이니 같은 길을 가는 사람끼리 일을 서로 나눠서 힘을 합쳐 본다면 득이 크겠다. ㅈ ` ㅇ ` ㅂ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뱀 ` 개 ` 쥐 ` 돼지띠와 함께 하는 사람 혼자서 살림하는 격이니 속 좀 타겠다. 문단속 철저.
11월4일 (토)
막혔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을 세워서 힘들어도 하나씩 추진하라.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증권에 생각이 있으면 5 ` 7 ` 10월생은 투자해 봄이 어떨지. 5월생 마음에 안정을 찾아라.
11월5일 (일)
하고 싶은 말을 함부로 한다면 사업도 가정도 지장을 초래한다. 정신을 한곳으로 집중시켜서 지혜를 모아 새로운 각오로 활동 범위를 넓혀라. 개 ` 돼지 ` 닭띠를 멀리 하려는 마음은 잘못된 것. 이미 시작한 요식업이라면 승산이 크다.
11월6일 (월)
첫 단추를 잘못 끼우면 끝까지 잘못 되듯이 5 ` 9 ` 11월생 서점 ` 음식점 ` 의류계로 재미를 볼 수 있으나 가정에는 빈 공간이 있을 수 있으니 신경 써라. 잘못되면 결국은 별거 생활이요 금전도 답답함이 온다. 화합의 시기이다.
11월7일 (화)
재물은 현상 유지이지만 가정적으로 정신적인 고통이 따른다. 동기간에 끈임 없이 도움을 요청하니 시비가 잦겠다. 자신의 뜻을 확실하게 함이 좋을 듯. 미혼자 6 ` 7 ` 11월생 혼자서만 애태우는 격이다. 남쪽사람과 말이 많으면 실패.
11월8일 (수)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실상 신복은 없다. 말로만 해준다는 사람은 있으나 돌아오는 득은 없으니 욕심만 부리게 되고 짜증스러움 뿐이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기도 하여라. 뱀 ` 소 ` 말띠 중 결정 되고 있으나 집안에 우환이 우려됨.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