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스타키보청기 성동센터(대표 박정희)가 지난 28일에 개최한 성수도시재생축제 '꽃길만 걸어요'참가하여 무료 청력검사 및 난청상담을 진행했다.
성동도시재생 축제인 ‘꽃길만 걸어요’은 성수, 마장지역에서 주민과 상인이 함께하는 상생축제로 도시재생사업이 지속 가능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관심과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성동구에 위치한 스타키보청기 성동센터는 스타키 부스를 마련, 무료 청력검사 및 난청상담 서비스를 진행, 보청기 특별 할인 쿠폰, 기념품 제공 등 성동구 지역사랑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스타키성동센터는 미국 스타키 청각 연구소(Starkey Hearing Research Center)와 국내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에서 인증한 ‘보청기 임상 연구센터'로 스타키 아카데미 교육 등 관련교육을 이수하고 이수한 난청 상담사가 상주하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센터로 고객들은 기존과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Inventis 社의실이측정및스피치매핑시스템 (Real Ear Measurement System) 인 Trumpet(트럼펫)을 보유하고있다. Real Ear Measurement System은보청기착용자의실이반응을측정할수있는장비로보청기착용전과후를비교하여착용자에게객관적인수치로결과를보여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신뢰성 있는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최첨단 장비 보유 뿐만 아니라스타키보청기 성동센터에 방문하여 보청기 임상 연구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연구 참여 후 보청기 임상 연구센터 전용모델 (스타키보청기 뮤즈 최고급 사양)양쪽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타키 미국 청각 연구소에서 최대 1,000만원, 한쪽 구입 시에는 최대 400만 원을 지원한다.
스타키보청기 성동센터 박정희 대표는 “센터가 위치한 성동구의 주민 축제에 참여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께 들리는 즐거움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우창희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 분양시장 변화바람… 도안신도시 나홀로 완판행진
대한민국 펜싱의 역사를 이어갈 원석을 찾기 위한 '2024 대전광역시장기 전국생활체육 펜싱대회'가 뜨거운 열기 속에 막을 내렸다. 시장배로 대회 몸집을 키운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검객과 가족, 코치진, 펜싱 동호인, 시민 2200여 명이 움집, '펜싱의 메카' 대전의 위상을 알리며 전국 최대 펜싱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23~24일 대전대 맥센터에서 이틀간 열전을 벌인 이번 대회는 중도일보와 대전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전시펜싱협회가 주관한 대회는 올해 두 번째 대전에서 열리는 전국 펜싱 대회다. 개막식 주요 내빈으로는 이장우..
<속보>="내 나름대로 노아의 방주 같아…'나는 자연인이다' 이런 식으로, 환경이 다른 사람하고 떨어져서 살고 싶어서 그런 거 같아요." 22일 오전 10시께 대전 중구 산성동에서 3층 높이 폐기물을 쌓아온 집 주인 김모(60대) 씨는 버려진 물건을 모은 이유를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이날 동네 주민들의 오랜 골칫거리였던 쓰레기 성이 드디어 무너졌다. <중도일보 11월 13일 6면 보도> 70평(231.4㎡)에 달하는 3층 규모 주택에 쌓인 거대한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날. 청소를 위해 중구청 환경과, 공무원노동조합, 산성동 자율..
실시간 뉴스
10분전
'아침마당' 신나라, 매니저 이노마와 특별 출연…'끈끈 의리' 과시17분전
대전사랑메세나 협력업체 ㈜늘픔이엔티 소외계층 후원40분전
충남도공무원노조 "공부하는 도의회, 달라졌다" 이례적 극찬1시간전
충주 참빛충북도시가스, 대학생 6명에 장학금 1200만 원 전달1시간전
충주시, 조직개편안 확정…내년부터 11국 50과 체제로 운영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생산인구 감소' 지역산단 고용시장 희비… 대전산단 웃고, 대덕산단 울고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목 잡아라... 업계 케이크 예약판매 돌입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 '혁신적 역발상' 통했다
[주말 사건사고] 청양 농업용 창고서 불…카이스트서 전동킥보드 화재
[날씨] 12~1월 평년과 비슷하고 2월 따뜻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