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행운의 색 ~ 보라, 감색, 검정 계열 // 행운의 수 ~ 6. 4. 2. 7
[염소자리]
[LOVE]
연인이 무엇을 하든 서운하다는 건 자신의 마음이 방황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스로 감정조절에 힘써야 한다.
[JOB]
포기한 관계들이 회복되고 오해는 풀린다.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분해져라.
[MONEY]
주변사람들과 돈 문제로 감정 상하게 된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이기적인 연애와 정신적 연애에서 자존심으로 인한 트러블과 연애에 대한 짜증, 예민함으로 스트레스가 있겠다.
[JOB]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진행할 일은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MONEY]
계획대로 진행이 되니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어쩜 연애의 권태기일 수 있겠다.다그치는 것보다 새로운 공동의 관심사를 찾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JOB]
진행하던 일이 문제가 생기고 구설수와 함께 일하는 동료와 마음이 맞지 않아 스트레스가 있겠다.
[MONEY]
그동안 걱정을 했다면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연인 간에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하라. 형편이 안 되면 마음이라도 위해주는 매너를 발휘하라.
[JOB]
조금 더 성숙한 지혜의 조언을 해 줄 멘토의 조언을 듣도록 하라.
[MONEY]
걱정한 돈 문제는 우려했던 것보다 크게 걱정할 일이 아니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감정적인 면에 신경을 쓰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인 면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JOB]
미리 터뜨리는 샴페인은 눈물로 돌아온다.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유지하라.
[MONEY]
지출할 곳은 많고 쓸 돈은 묶이니 탈출구가 보이지 않아 막막하다. 인내가 필요한 시기.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이쪽저쪽 모두 좋은 사람으로 남고자 한다면 당신은 어느새 양다리를 걸치게 될 것이다.
[JOB]
직장 내 변화 예상.. 주변동료들과 대화를 많이 하라. 변화를 예감하지 못하면 자신만 손해를 볼 수 있다.
[MONEY]
필요한 돈은 회전하는 법이니 타인에게 줄 것은 시기에 맞춰서 줘야한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연애에 불안함이 찾아오나 이 운은 일시적인 것에 해당하니 심각해 하지 말라.
[JOB]
마음을 편하게 하고 성급한 결정을 피해야 한다. 천천히 간다라고 마음을 내려놓으시길~
[MONEY]
내가 어쩔 수 없었던 금전적 지출이 있었다면 이제는 자신이 통제할 수 있으니 낭비되지 않도록 신경 써라.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연애는 낚시와 비슷한 점이 참 많다. 너무 보이지 않으면 그 상대는 떠날 것이다. 연애는 적당히 조율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JOB]
밀린 일과 지연되던 일들을 처리하기 좋은 때이며 이때 한일이 앞으로 이익이 된다.
[MONEY]
안심해서 낭비를 한다면 다시 수렁에 빠진다. 주의할 것.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본인이 외로울 땐 연락도 안 받던 이성들이 갑자기 심심해졌는지 유달리 연락이 많아진다.
[JOB]
생각지 못했던 부분에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MONEY]
금전적인 이익이 되는 제안을 받게 될 수 있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엉뚱한 소문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상할 수 있다.오해를 풀기 어려우니 당장은 나서지 말라.
[JOB]
지금 해결해야 할 힘든 일들을 우선으로 처리하라.
[MONEY]
취할 것은 취하고 갚을 것은 갚아버려야 다음의 운에 대비하는 것이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오래된 커플일수록 작은 관심이라도 먼저 꾸준히 보여주는 것이 지금의 관계를 지키는 방법이 될 것이다.
[JOB]
타인의 이기심으로 마음 상할 일이 생긴다. 그냥 시간이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MONEY]
항상 가계부를 떠올리고 빚을 만들지 않는 선에서만 지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연인에 대한 감정이 식어가고 있던 사람은 지루함이 생길 수 있으니 작은 이벤트를 해봄이 좋다.
[JOB]
해당분야의 전문적인 의견이나 정보가 도움이 될 것, 스트레스 심해도 결국 잘 해결하게 된다.
[MONEY]
자신의 몫은 당당히 이야기하고 보호할 줄 알아야한다. 금전의 키워드는 이기심이 필요함이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게 주어지는 대전시 체육상에 오상욱·박주혁 선수와 김형석 지도자, 김동건 대전스포츠스태킹회장이 각각 시상했다. 대전시는 19일 '대전 체육가족 송년의 밤' 행사에서 올 한 해 각종 대회에서 눈부신 성적으로 대전시를 빛낸 우수선수 및 지도자와 대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제27회 대전시 체육상을 시상했다. 시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전을 알리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지역 체육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체육상 수상자..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과 딸기 가격이 올여름 폭염 영향으로 급등하면서 가계 지갑 사정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일 기준 대전 감귤(노지) 평균 소매가는 10개 3910원으로, 평년(2901원) 보다 34.78% 비싸다. 평년 가격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격 중 최대·최소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인 평년 가격이다. 대전 감귤 소매가는 12월 중순 4117원까지 치솟다 점차 가격이 안정화되는 모양새지만, 예년보다 비싼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딸기도 비싼 몸이다. 대전 딸기(100g) 소매가..
실시간 뉴스
1시간전
한국효문화진흥원-대전도시공사,친환경과 효문화 교육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1시간전
유성온천이 세계인을 부른다, 1000년 역사가 현대적으로 재생되는 도심 온천1시간전
산사대 한국학연구소, 산동성 추평에서 9세기 한국인의 흔적을 찾다.2시간전
금경축 맞은 김정수 신부와 한성일 국장의 성지순례 이야기 발간3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2월23일 월요일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고등학교 헌혈 절반으로 급감… 팬데믹·입시제도 변화 탓
대전, 세계 상이군인 체육대회 유치 도전 나선다
대전변호사회 새 회장단에 '최진영·박주영·조용승' 단독 입후보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