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전문 브랜드인 마이크로 킥보드 코리아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제1회 아이 러브 마이크로 UCC 공모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킥보드를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뿐만아니라 학급, 동아리 등 단체참여도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3분이내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동영상, 카툰, 애니메이션, 플래시 등의 UCC작품으로, 유튜브에업로드하고 올린 URL을 마이크로킥보드 공식사이트 이벤트 게시판 또는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만들어진 작품을 종합 평가해 우수 작품을선정하고 대상(1팀, 상금300만 원), 최우수상(2팀, 상금 각 50만 원), 우수상(2팀,갤럭시탭), 마이크로상(3팀, 마이크로 킥보드 스쿠터)을수여 할 예정이다.
마이크로 킥보드 관계자는 “이번 UCC 페스티벌을 통해 마이크로 킥보드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 킥보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명 셀럽들의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킥보드 단독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매년 ‘패밀리킥앤런’ 이라는 가족 단위 킥보드 기부 라이딩 행사를 개최하는등 가족 중심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마이크로 킥보드 구매는 신세계백화점(강남,하남,광주,대구,부산), 갤러리아백화점(압구정 명품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 공식대리점 등에서 추석연휴에도 구매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