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잡2 (3일 개봉)
<넛잡2>는 땅콩 가게가 폭발하면서 위기에 처한 다람쥐 설리와 동물 친구들이 리버티 공원을 지키기 위해 지상 최대의 연합작전을 펼치는 내용을 그렸다.
한국의 레드로버사가 기획과 제작 총괄을 맡은 <넛잡:땅콩 도둑들>의 속편으로, 글로벌 스타 청룽(成龍)이 도시 쥐들의 리더 '미스터 펭'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3일 개봉.
▲딥
<딥>은 뉴욕이 통째로 바다에 잠겨버린 미래를 배경으로 위험에 빠진 바다 마을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고래를 찾아 나선 문어 '딥'과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꼬마 문어 '딥'과 겁쟁이 '이보', 흥새우 '앨리', 다중이 '모라'까지 개성 넘치는 해양 생물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국 개봉을 위해 새롭게 작사·작곡한 '디비딥송'은 인기 래퍼 데프콘이 불렀다. 3일 개봉.
▲매직울프
<쿵푸팬더> 제작진의 야심작인 <매직울프>는 마법의 물약을 마시고 양으로 변해버린 늑대의 바디 체인지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마법의 물약을 마시고 숲 속의 제왕에서 하루아침에 순한 양이 되어버린 늑대 그레이의 좌충우돌 바디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매직울프'는 마법에 빠진 늑대 '그레이'를 비롯, 팔색조 매력으로 무장한 동물들이 등장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진정한 우정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담아 에듀메이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3일 개봉.
현옥란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