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는 7일까지 80레벨 이상 유저 대상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와 80레벨 이상 몬스터 사냥 시 추석 열매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열매를 모아 추석 이벤트 NPC를 통해 추석 선물, 2배 EXP 포션 로그오프 자동사냥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추석 선물은 사용 시 마수정수(대), 세련수정, 흑요석, 미스릴, 탈것 진화석, 터프 소울, 50귀속 다이아 피닉스의 꼬리 등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는 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로 구입 가능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추석행복선물은 터프소울, 에고 아머 정수, 에고 소드 정수, 악마의 심연 입장 스크롤이 들어있으며, 추석축하선물은 마계 성장의 돌, 세련수정, 에고대거정수, 2배 EXP 물약이, 추석황금선물은 디바인 소울, 룬정수함, 150귀속 다이아, 3배 EXP 물약이 들어있다.
세 번째로는 공동구매 이벤트로 7일까지 공동구매 창에서 다이아를 소모하여 즉시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서버 별 총 구매 횟수 제한이 있으며, 구매 횟수가 소진될 경우 추가 구입이 불가능하다. 도한 공동구매 구입 횟수는 CLUB 레벨에 상이하며, 서버의 구매 횟수가 전부 소진될 경우 행운 선물 및 일반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행운 선물은 공동구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서버별 구매 횟수가 전부 소진되지 않은 경우 공동구매가 실패하게 되며, 구입에 사용된 다이아는 전부 반환된다.
마지막으로는 EXP 2배 핫타인 이벤트로 4일 오후 6시부터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80레벨 이상 유저 대상으로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경험치 2배가 적용된다.
이재진 기자 woodi313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