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롭스 브랜드 송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1,200만원 규모의이번 공모전은 음악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롭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것이다. 미디엄 템포에서 빠른 템포까지의 밝은 음악으로 편곡 음악은 출품이불가하고 직접 창작한 음악이어야 한다.
공모전 접수는 11월 15일까지 샵비지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결과 발표는 12월 6일 롭스 앱을 통해 진행한다. 접수된 음악은 작품 완성도 및 롭스의 정체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될 예정이다.
총 6팀을 선발하게 되며 시상내역으로는대상 500만원(1명), 금상 200만원(2명), 동상 100만원(3명)이 지급된다. 선발되지는 못했지만 참가팀 중 10팀을 선발하여 롭스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선발된 곡들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송출되고 음원은롭스 모든 영상에서 사용될 수 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의 H&B스토어로 사랑 받아 왔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