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모바일 패션 브랜드 디팍스는 갤럭시노트8 출시에 맞춰 온라인과 전국 디팍스 오프라인 매장
(서울, 대전, 대구, 수원 등 20여 지점)에 갤럭시노트8 케이스를 공급했다.
디팍스 갤럭시노트8 케이스는 슬림하게 나온 외형을 최대한 해치지 않으며 디자인 요소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고급 SF코팅 처리로 그립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렸으며, 폰과 케이스가 하나가 되는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빛나는 소재의 트윙클, 다양한 일러스트 느낌의 블랙, 고급스러운 느낌의 래더 라인업 등 다양한 제품이 동시 출시되며 노트8 케이스 출시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에 노력했다. 구입 가격은 2만원에서 2만 5천원이다.
한편, 디팍스는 디자인부터 생산 유통까지 모두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SPA브랜드로 10, 20대의 고객층의 지지를 받으며 전국에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올해 안으로 50개 지점까지 확산될 예정이다. /우창희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尹체포 이젠 '민생의 시간' 충청현안 동력공급 시급
15일 오전 3시 20분,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2차 체포영장 작전이 시작됐다. 캄캄한 어둠 속에 서울 용산구 한남대 대통령 관저 인근에 공수처와 경찰이 집결했다. 형사기동대 54개 부대, 3200명이 참여한 대규모 작전이다. 150명 수준이던 1차 집행 당시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특히 현장 경험이 풍부한 서울과 수도권 광역수사단 소속 형사를 투입하고, 진입조와 체포조·호송조 등 역할을 분담했다. 차벽과 철조망 등으로 '요새'가 된 관저에 진입하기 위해 사다리와 절단기 등의 장비도 준비했다. 오전 4시 30분 전후 경찰이 확..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실시간 뉴스
4시간전
세종시교육청, 시민참여 학교시설점검단 눈길4시간전
LH 충북본부, 충북남부권주거복지지사 이전 개소4시간전
충주의료원, 2024년 응급의료기관평가 'A등급' 획득4시간전
세종시교육청·교원노조·단체, 2025년 협력 강화5시간전
음성교육지원청, 2025년도 주요업무계획 설명회 개최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尹체포 이젠 '민생의 시간' 충청현안 동력공급 시급
대통령 체포에 대전 관가 예의주시… 큰 동요 없이 안정에 집중
"새 구장명에 대전 넣자" 대전시 한화에 재촉구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지역상권 분석 24. 대전 서구 탄방동 카페
지난달 전국 집값 반년 만에 하락 전환… 충청권 모두 하락세
2024 세종시 빛축제 폐막식 논란...일부 축소 진행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