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행운의 색 ~ 보라, 감색, 검정 계열 // 행운의 수 ~ 5. 4. 6. 3
★염소자리[12.25~1.19]
[LOVE]
연인에 너그러워지고 하나라도 더 살펴주고 싶어지니 서로 소원했던 사이라면 이럴 때 자상한 모습을 많이 어필해라.
[JOB]
서운함과 짜증이 생기지만 불편한 감정을 드러내기보다는 자신의 임무에 충실함이 이롭다.
[MONEY]
과거 당신의 과도한 지출로 궁핍해질 수 있다. 새로운 지출을 만들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어쩌면 그동안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대화를 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JOB]
취업준비생은 주변소문에 휩쓸리지 않는 것이 좋다.
[MONEY]
돈에 대한 자금이 들어오기 시작하니 숨통이 트이게 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상대는 내가 해준 것을 부족하게 받아들이고 ‘내가해준 것을 충분하다‘라고 생각하는 차이와 같다.
[JOB]
업무나 사업 추진력이 꼼꼼하고 원활하게 진행이 되고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
[MONEY]
금전적인 변화가 크게 일어나는 운세이니 주의하라. 새로운 물건 구입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연인 앞에서 오버하다 망신당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상대와 호흡을 맞춰가며 한걸음씩 가야한다.
[JOB]
순리대로 가던 일에 브레이크가 걸린다. 방심하지 말고 대처해야 한다.
[MONEY]
돈 문제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약속한 곳에서 돈을 미룬다. 적금을 타도 숨겨놓고 볼 일이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연인 간 걱정이 늘어난다. 쓸데없는 걱정일 뿐인데 마음을 걷잡지 못한다.
[JOB]
둘 중의 하나를 판가름할 때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을 하는 것은 반드시 이익이 될 것이다.
[MONEY]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좋은 시기, 안정적인 재정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짝사랑하는 사람은 고백할 타이밍을 찾게 된다.
[JOB]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이미 천사는 당신에게 다가와 있다. 우연한 도움과 기회가 생긴다.
[MONEY]
기존의 수입만 안전하다. 사기꾼을 조심하고 무엇을 사도 비싸게 사게 되니 주의할 것!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솔로는 새 인연 만날 가능성이 있다. 첨부터 이성으로 다가 오는 것보다 친구처럼 편한 느낌을 들게 하는 이성일 수 있다.
[JOB]
사람들과 교류에 문제가 생기겠으니 미리 예측해서 움직이지 말라.
[MONEY]
양쪽으로 균형에 맞는 지출을 해야 하지만 급한 마음에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마음이 심란해진다면 당신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서로 다름에서 온 것이니 상처입지 말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려 애 써라.
[JOB]
일방적인 복종을 요구하는 회사, 목구멍이 포도청이니 따를 수밖에 없다. 일에 대해서 상당히 주의를 요구하는 시기이다.
[MONEY]
혼자 감당하는 지출도 힘든데 주변의 요청까지 생기니 스트레스가 가중된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연애에 대한 기대감은 높으나 그에 못 미치는 현실에 불만이 늘어나게 될 수 있다.어쩜 넘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JOB]
여러 가지 일을 진행하는 것보다 급한 것부터 진행을 해가는 것이 좋다.
[MONEY]
적당히 아끼는 것이 좋다. 수익은 평범하지만 지출이 늘어날 때이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연인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또는 다른 사람이 끼어들어 감정의 곤란을 겪는다.
[JOB]
실망스러운 일이 생겨도 단지 이때뿐이니 불편한 감정을 잘 추스르고 견뎌라!
[MONEY]
금전문제로 여러 가지 고민과 오해로 그동안 힘들었다면 벗어나게 된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인과 힘든 시기를 보냈다면 곧 벗어나게 된다.
[JOB]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것이 아니니 기다리는 것밖에 해결점이 없다.
[MONEY]
혹시 자신에게 경사가 있다면 그 경사를 핑계로 나가는 돈이 많다. 지금이라도 절제해야 한다.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가족이나 주변인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를 피함이 좋겠다. 연인에 실망할 수 있으니 감정적인 말은 조심해야한다.
[JOB]
미래에 대한 희망 갖고 기쁜 맘으로 하는 일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
[MONEY]
그동안 돈 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면 이시기에는 조금 숨통이 트일 것!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게 주어지는 대전시 체육상에 오상욱·박주혁 선수와 김형석 지도자, 김동건 대전스포츠스태킹회장이 각각 시상했다. 대전시는 19일 '대전 체육가족 송년의 밤' 행사에서 올 한 해 각종 대회에서 눈부신 성적으로 대전시를 빛낸 우수선수 및 지도자와 대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제27회 대전시 체육상을 시상했다. 시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전을 알리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지역 체육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체육상 수상자..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과 딸기 가격이 올여름 폭염 영향으로 급등하면서 가계 지갑 사정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일 기준 대전 감귤(노지) 평균 소매가는 10개 3910원으로, 평년(2901원) 보다 34.78% 비싸다. 평년 가격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격 중 최대·최소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인 평년 가격이다. 대전 감귤 소매가는 12월 중순 4117원까지 치솟다 점차 가격이 안정화되는 모양새지만, 예년보다 비싼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딸기도 비싼 몸이다. 대전 딸기(100g) 소매가..
실시간 뉴스
28분전
산사대 한국학연구소, 산동성 추평에서 9세기 한국인의 흔적을 찾다.46분전
금경축 맞은 김정수 신부와 한성일 국장의 성지순례 이야기 발간1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2월23일 월요일3시간전
한밭대 신소재공학과 학생들, 한국기계가공학회 최우수논문상 등 수상3시간전
'만학도 교육의 성지' 대전늘푸른학교 졸업식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고등학교 헌혈 절반으로 급감… 팬데믹·입시제도 변화 탓
대전, 세계 상이군인 체육대회 유치 도전 나선다
대전변호사회 새 회장단에 '최진영·박주영·조용승' 단독 입후보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