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규모인 특허가맹기업에서 주최하고, 중국 프랜차이즈협회 지원한 '盟享加•2017우수 브랜드 선정'이 8월 31일 중국 상해에서 열렸다.
'盟享加•2017 우수 브랜드 선정'은 올해 7월 말에 정식으로 시작하였으며, 기업에 대한 종합적인 창의성, 브랜드 발전 가능성, 투자자들의 브랜드 관심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상을 지급한다. 기업에 대한 기본적인 예선을 한 뒤에, 인터넷 투표와 전문심사위원으로 평가와 심사를 한다. 총 269만 2326명이 투표에 참가하였다.
이 중 유미도 그룹은 출중한 실력과 높은 득표수로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기업'이라는 상을 수상하였다.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기업'으로 상을 받은 유미도 그룹의 손철 부사장은 “초대 해주신 주최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여러분들의 투표로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유미도 그룹의 2016년은 처음부터 끝까지 견고하게 제품개발과 시장개척에 힘썼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미용 업계를 발전 시키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상을 수상한 것은 가맹점주들의 신뢰와 지지 덕분이며, 앞으로도 감사의 마음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기존의 우수한 프로젝트 외에 국제화 트랜드 리소스를 도입하여, 창업자들이 뷰티 업계 블루오션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수상한 유미도 그룹은 2002년 중국시장을 시작으로, 바이오 테크놀로지와 현대 의학의 완벽한 결합을 위해 연구 개발에 몰두하여 현재 국내외 총 개발 특허 1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유미도그룹은 지금까지 '제품+브랜드+기술' 방면으로 발전해왔으며, 직영화 관리, 지도 관리, 친절한 서비스로 그룹을 이끌어 갔다. 현재 중국 전역에 판매망이 개척 되어있으며, 전국적으로 이미 4천 개 매장과 여성회원 오백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미도 그룹은 2015년 한국 상장사 NEXTEYE 인수 후, 다양한 국제 리소스를 통해 더욱 빠른 발전을 이루어가고 있다. 현재 유미도 그룹은 이미 한국 피부관리&반영구 선두업체 소향과 네일 액세서리 브랜드 TOK OUTLET, 글로벌 크로스보더 공장 직영점 빌라쥬11 및 DIY화장품 공장 브랜드 NEW&NEW를 비롯해 트랜디한 브랜드의 통합 및 중국 내 시장의 도입에 성공하였으며, 중국시장의 새로운 소비자들의 수요를 계속해서 만족시킴으로 가맹점주들의 경쟁력 및 실적의 신속한 기업 향상을 위해 힘을 더해주고 있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