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26종의 추석선물세트와 홍삼톤골드, 화애락, 황진단(12환·30환) 등 인기제품 구매 시 10% 구매 혜택 제공을 제공한다.
또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이상 구매 시 정관장포인트 5%추가 적립과 뉴질랜드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 된 응모이벤트를 펼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사푼사푼' 머그컵과 3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정관장 대표상품인 '홍삼정'을 115g짜리 3병으로 구성한 '홍삼정 추석선물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홍삼정 제품 대비 7%가량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15~24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늦은 추석으로 인해 환절기 가족 건강을 챙기기 위해 홍삼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된다"며 "정관장 홍삼을 찾는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