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토끼띠] 2017년 9월15∼ 2017년9월21
9월15 (금)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대처하면 중단 없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겠다. 그러나 순간에 다른 일이 생겨날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 또 금물이다. 3 ` 5 ` 9월생 정신적인 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일찍 귀가하여 자녀들과 시간을 함께 하라.
9월16 (토)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자신의 발전에 짐이 될 수 있다.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참고 견디면 성공의 길이 열리는 운이다. 6 ` 7 ` 9월생 남을 너무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하라 물속 깊이는 알아도 사람 속은 알 수 없는 것임.
9월17 (일)
자신의 정신을 바로하고 사물을 즉시 보라. 뜻을 두고 성실하게 밟아 올라갈 때 금운이 오고 있음을 알고 있는가. 여러 가지 구상으로 다 잡으려다 나의 갈길 놓칠 수 있으니 한 몸으로 한길만 택할 때 대성할 수. 서비스업 종사자는 길일.
9월18 (월)
생각지 않던 일들로 근심걱정이 되는 하루지만 애정면에서는 그동안에 쌓였던 불만 등이 살얼음 녹듯 풀리는구나. 상대는 좀더 적극성을 보이고 오해받는 행동은 하지 말 것. 12월생은 3 ` 5월생은 피함이 좋을 듯. 북쪽 길방향.
9월19 (화)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 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가정에 와서 화풀이를 하는 사람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 ㅅ ` ㅂ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 자녀들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이 가정을 지킬 수 있다.
9월20 (수)
순간적인 잘못 판단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하고 후회하는 격이다. 1 ` 3 ` 7월생은 한번 떠난 사람은 아무리 반성해도 다시 올 수 없다. 사업 부진은 확고한 자신감으로 인내하며 전진할 때 미래에 웃음소리가 들려올 듯.
9월21 (목)
평온한 상태에서도 때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짜증스럽고 불만에 가득 차 있으니 권태로운 시기이다. 혼자서 울고만 살 수 없는 법. 내 팔자 한탄한들 누워서 침 뱉기니 마음에 안정을 찾아라. 1 ` 5 ` 9월생 이혼수 마음을 차분히 갖고 정리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