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산지직송 먹거리만 판매하는 큐레이션 푸드마켓 ‘식탁이있는삶’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픈했다.
9월 8일부터 추석 기획전을 오픈한 식탁이있는삶은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회원들의 문의와 접속이 이어지고 있다.
1만원대의 ‘실속 있는 선물세트’부터 특별한 분들께 선물하는 ‘고품격 친환경 선물세트’(한우, 표고버섯, 인삼 등)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추석 기획전 운영 기간동안 기존 회원, 신규 가입자를 위한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 구성과 함께 무주 토종다래, 해남 청무화과, 국산품종 풍원미 고구마, 참송이 버섯등 이색상품, 특성화상품, 국산품종상품 제철 먹거리도 런칭해 주목 받고 있다.
국산 토종 제품 중에서도 명품임을 자랑하는 무주 토종다래는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3배이며 키위와 달리 털이 없어 껍질째 먹는 과일로 후숙 할수록 당도가 올라간다.
해남 청무화과는 전체무화과 생산량의 1%인 특성화, 고당도과일로, 친환경 무농약으로 키워 껍질째 섭취할 수 있다. 피부미용에 좋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제철과일이다.
주황색 빛을 띄는 컬러푸드 풍원미 고구마는 국산품종 고구마로,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을 뿐아니라, 과일보다 더 달콤한 맛으로 유명하다.
식탁이있는 삶 관계자는 "식탁이 있는 삶은 종자부터 재배 – 식탁까지 전과정을 컨트롤하는 ‘식삶농장’ 계약재배 상품들과, MD가 직접 산지에 가서 우수한 생산자와 만나 제품의 맛과 품질 검증을 거쳐 최고의 맛과 품질을 구매자의 식탁까지 전달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추석 선물세트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무농약 재배한 친환경 신선식품과 국산토종먹거리를 판매하는 큐레이션 푸드전문마켓 ‘식탁이 있는 삶’ 방문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