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행운의 색 ~ 카키, 연두, 초록 계열 // 행운의 수 ~ 9. 1. 7. 3
★염소자리[12.25~1.19]
[LOVE]
지금까지 사이가 좋았다면 한번쯤 불시에 전화를 걸어라. 모르던 연인의 상황을 알게 된다.
[JOB]
쉬고 싶어도 쉴 수없는 과로 상태이거나, 직장상황이 불안정해진다. 이럴 때 일수록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MONEY]
묶인 돈 때문에 쓸 돈이 없는 상황이 계속 닥친다. 긴축재정이 필요하다.
*금전운★
★물병자리[1.20~2.18]
[LOVE]
연인과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함께 진행해야 할 일을 세심히 살피면서 준비해라.
[JOB]
거래나 업무에 대한 희망도 많지만 그것을 현실화 하려는 것은 노력이 반드시 필요해진다.
[MONEY]
쓸데없는 낭비를 줄이고 이기적인 마음을 잘 다스려야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2.19~3.20]
[LOVE]
서로에게 실망할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작게 끝날 수도 있지만 오래가는 마음의 상처가 되기도 한다.
[JOB]
이래저래 실수도 많고 손실도 입을 수 있는 날, 자신이 산만해서 벌어지는 일이지 남 탓이 아니다. 주의하라!
[MONEY]
새로운 지출을 만들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금전운★
★양자리[3.21~4.19]
[LOVE]
고민한 연인 이었다면 이제야 결론을 얻게 될 것이다. 무리하지 않고 기다려줌이 자신에게 이로운 것이다.
[JOB]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해보라. 호의적인 지원과 정보를 얻게 되니 해결을 하게 된다.
[MONEY]
자신의 몫은 당당히 이야기하고 보호할 줄 알아야한다. 금전의 키워드는 이기심이 필요함이다.
*금전운★
★황소자리[4.20~5.20]
[LOVE]
많은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관계에 대한 믿음과 연애감정도 깊어지게 될 것이다.
[JOB]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서둘러 진행한다면 손실을 입으니 주의하고 경계해야한다.
[MONEY]
사기꾼을 조심하고 무엇을 사도 비싸게 사게 되니 주의할 것.돈을 받아도 제대러 받기 어렵다.
*금전운★
★쌍둥이자리[5.21~6.21]
[LOVE]
엉뚱한 곳에 집중하느라 옆에 있는 사람에게 소홀하니 같이 있어도 멀게 느껴진다.
[JOB]
마치 정신이 콩밭에 가 있는 것처럼 무기력하고 나약해진다. 태만의 유혹을 극복하기 힘들다.
[MONEY]
대출금 정리와 카드 사용이 예상보다 넘을 수 있다.
*금전운★
★게자리[6.22~7.22]
[LOVE]
당신이 의지하고 있는 연인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부터 살펴라.
[JOB]
망설임이 많고 이럴까 저럴까 일에 대해 확실한 신념이 바로서지 않는다면 판단을 유보하는 것이 좋다.
[MONEY]
자금에 의한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타인과 돈 문제로 상의하면 소문이 난다.
*금전운★
★사자자리[7.23~8.22]
[LOVE]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망도 커지게 되니 차라리 이 시기에 서로 각자의 시간을 갖는 것이 낫다.
[JOB]
새로운 일을 독자적으로 처리하는 것 보다 함께하는 길을 모색하라.
[MONEY]
큰돈에 신경 쓰고 푼돈에 무심하면 어느새 준비해놓은 목돈이 사라진다.
*금전운★
★처녀자리[8.23~9.23]
[LOVE]
연애의 만족도가 높은 시기이다. 연인과 자주 만남을 가져야한다. 솔로는 소개팅을 부지런히 다녀라.
[JOB]
조금 더 성숙한 지혜의 조언을 해 줄 멘토의 조언을 듣도록 하라.
[MONEY]
자금의 여유보다 지출할 곳이 더 많다. 가만히 있는 것이 좋다.
*금전운★
★천칭자리[9.24~10.22]
[LOVE]
자신의 신중함과 분별력으로 연인에게 도움이 되어주는 것이 좋다.
[JOB]
인맥도 늘어나니 많은 활동과 대화를 통해 많은 파트너들을 확보해라. 적극성이 필요.
[MONEY]
큰 지출도 스스로 만들 수 있으니 돈을 벌고도 지갑에서 바로 빠져 나갈 수 있다.
*금전운★★
★전갈자리[10.23~11.22]
[LOVE]
연인과의 의견조율이 어려워질 수 있다.이시기에는 작은 역경이나 사소한 문제들이 작게 발생한다.
[JOB]
현실을 직시하며,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구분하여 절도 있게 진행해야 한다.
[MONEY]
돈의 흐름이 막히고 돈으로 인한 관계의 깨짐이 예상되니 조심하라.
*금전운★
★사수자리[11.23~12.24]
[LOVE]
상대를 기쁘게 해주기 위한 것을 먼저 해주는 것이 나을 수 있다.
[JOB]
안심하고 있던 분야가 오히려 방해를 준다. 마음을 편하게 하고 성급한 결정을 피해야 한다.
[MONEY]
빌려준 돈을 돌려받아 보라. 되지 않던 금전적 문제들이 해결된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러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게 주어지는 대전시 체육상에 오상욱·박주혁 선수와 김형석 지도자, 김동건 대전스포츠스태킹회장이 각각 시상했다. 대전시는 19일 '대전 체육가족 송년의 밤' 행사에서 올 한 해 각종 대회에서 눈부신 성적으로 대전시를 빛낸 우수선수 및 지도자와 대전 체육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제27회 대전시 체육상을 시상했다. 시는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대전을 알리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시민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그 공적을 널리 알려 지역 체육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체육상 수상자..
겨울철 대표 과일인 감귤과 딸기 가격이 올여름 폭염 영향으로 급등하면서 가계 지갑 사정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20일 기준 대전 감귤(노지) 평균 소매가는 10개 3910원으로, 평년(2901원) 보다 34.78% 비싸다. 평년 가격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가격 중 최대·최소를 제외한 3년 평균값인 평년 가격이다. 대전 감귤 소매가는 12월 중순 4117원까지 치솟다 점차 가격이 안정화되는 모양새지만, 예년보다 비싼 가격에 책정되고 있다. 딸기도 비싼 몸이다. 대전 딸기(100g) 소매가..
실시간 뉴스
1시간전
한국효문화진흥원-대전도시공사,친환경과 효문화 교육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1시간전
유성온천이 세계인을 부른다, 1000년 역사가 현대적으로 재생되는 도심 온천1시간전
산사대 한국학연구소, 산동성 추평에서 9세기 한국인의 흔적을 찾다.1시간전
금경축 맞은 김정수 신부와 한성일 국장의 성지순례 이야기 발간2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2월23일 월요일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벌목은 오해? 대전 유등천서 수목 정비사업에 시선 쏠려
올해 대전 체육을 빛낸 인물에 오상욱 선수 등 4명 뽑혀
겨울 대표 과일 딸기·감귤 가격 인상세... 주부들 지갑 사정에 부담
고등학교 헌혈 절반으로 급감… 팬데믹·입시제도 변화 탓
대전, 세계 상이군인 체육대회 유치 도전 나선다
대전변호사회 새 회장단에 '최진영·박주영·조용승' 단독 입후보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