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케미스트는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게임)로 7명의 주인공이 등장, 알케미스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전개해 간다. 지형, 공격 위치, 속성, 직업, 스킬 등의 요소를 전략화 한 캐릭터 육성과 그를 통한 PVP 승리가 게임의 주된 목표이다. 자신의 힘을 증명할 수 있는 투기장과 스릴 넘치는 CO-OP(협력 플레이)를 통해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 유명 성우진의 명품 연기 또한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카와모리 쇼지 감독과 게임 음악의 대가로 불리는 작곡가 시모무라 요코가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전문 번역팀이 수준 높은 한글 번역을 완성했으며 한국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최적화 된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되었다.
DeNA 관계자는 “지난 CBT 이후 출시 소식을 기다려 온 한국 유저들을 위해 전문 번역팀을 투입, 완성도 높은 한글화 패치를 구현했다”며 “한국 유저의 성향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보다 원활하고 자연스러운 플레이를 추구하는 국내 유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케미스트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자에게는 1500 환정석(게임캐쉬), 30만 제니(게임머니),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 추첨)이 주어지며, 페이스북에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수에 따라 대성의 사과 30개 및 환정석 500개, 알미라 한정 수영복 스킨,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증정하고, 기대평만 남겨도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