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마케팅스물 11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
올해는 기존의 마케팅 기본 이론과 실전 브랜드 런칭 과정에 대해 들려주는 ‘사례 강의’와 시장 이슈에 대해 스터디하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토론 강의’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또 지역사회의 현안을 선정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실전형 마케팅 커리큘럼도 새롭게 추가됐다.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전국 12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역별 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에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강생 1200여명은 내달 말부터 12월 초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대학생 전문잡지 캠퍼스 잡앤조이에서 조사한 ‘최고의 대외활동-마케터 분야’에 2014년부터 2년 연속 1위로 선정될 만큼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왔다”며 “참가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론과 실전이 조화된 차별적인 마케팅 커리큘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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