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파트너스데이 행사는 전시 관람을 시작으로 신제품 소개, STEP 정책 및 시상, 파트너사 솔루션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에서는 향후 시장에서 주류가 될 H.265 프리미엄 와이즈넷 X시리즈 제품으로 업계 최초 F 0.94 렌즈를 채용한 초저조도 카메라,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파노라마 카메라, 주차 전후 차량관리 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또 STEP 파트너 정책 소개 및 솔루션 파트너사인 이노뎁, SK브로드밴드, 쿠도ㆍ일리시스의 솔루션 등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화테크윈 시큐리티부문 국내영업팀 조만근 팀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올해 초 와이즈넷 X시리즈를 출시했고, 신제품 소개 행사와 시큐리티 전시회 등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지난해 이어 이번 와이즈넷 파트너스데이 행사가 파트너분들과 더 가까이하는 소통의 장이 돼 상호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화테크윈은 시큐리티 사업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밸류체인인 제품개발, 설계, 시공, 유지보수 등 전 단계에서 파트너사 분들과 함께할 것”이라며 “사업 동반자로 파트너사와 함께 하면서 대한민국 시큐리티시장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지난해 10월 대전 서구 둔산동 매그놀리아빌딩에 대전영업소를 개소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