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악세서리 브랜드 ‘베루툼’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
베루툼은 2015년에 론칭한 브랜드로 다양한 배우들, 셀럽들의 주목을 받으며 국내 주얼리 시장의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베루툼의 캡라인은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연예인 모자’로 유명세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신세계 면세점에 베루툼 캡라인이 입점하면서 한번 더 주목받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베루툼 관계자는 “여성 스타일로 국한된 국내 주얼리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되어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창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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