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신규용병 업데이트 홈페이지 화면. 네오위즈 제공 |
네오위즈는 31일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용병 캐릭터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마일리지 선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격형 용병 ‘크리스티나’, ‘Dr.모건’, 방어형 용병 ‘BDM N-0524’ 등 새로운 캐릭터 3종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특히‘크리스티나’는 적에게 강력한 지속 피해를 주는 5성 용병이며 ‘Dr.모건’은 시한 폭탄을 이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4성 용병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방어형 용병 ‘BDM N-0524’은 전방의 적에게 무차별 사격을 가하는 4성 용병이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로 원하는 5성과 4성 용병을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5성, 4성 선택권이 이벤트 상품으로 추가된다.
아울러 상점 개편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신규 용병 3종과 인기 용병 5성 ‘라피나’, 4성 용병 ‘브루노’ 등 총 5종의 용병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오픈
된다.
한편‘브라운더스트’의 신규 용병 업데이트 및 마일리지 선택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형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