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운세-개띠] 2017년 9월1일∼ 2017년9월7일
9월1일 (금)
자신을 알아야 남을 이해할 수 있는 것처럼 모든 사물을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다. 애정은 실속있는 사랑을 하라. 애정은 겉보기만 보고 판단한다면 배필을 못 만날 수. 10 ` 11 ` 12월생 녹색은 피하고 검정은 길.
9월2일 (토)
항상 근면 성실한 성품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귀인도 따르고 주위사람들의 찬사를 받겠다. 소 ` 용 ` 양띠의 연인을 만난다면 천정배필로 애정운 길운. 8월생 남성은 처가에 신경 씀으로 인해서 도움 받을 운.
9월3일 (일)
망설이지 마라 시간만 흐르니 생각중인 것은 서둘러라 좀더 시야를 넓혀서 활동할 때 금운이 함께 할 듯. 마음을 넓게 찾고 어제의 작은 일 때문에 고민마라 주위에서 해결사가 나타나겠다. 브라운색으로 단장해 볼 것.
9월4일 (월)
금전으로 고통이 따르지만 참고 인내하면 차차 여유로워질 듯. 남쪽에서 옛 친구를 만나 새로운 구상과 계획을 하지만 애정으로는 발전하지 못할 수. 2 ` 8 ` 11월생 늦은 시간에 희소식 들려오니 천하를 거머쥔 기쁨의 날이구나.
9월5일 (화)
추진만 하지 말고 멈춰 서서 한번쯤 돌이켜 보아야 할 때.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해를 주게 될 듯. ㅁ ` ㅈ ` ㅇ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환이 닥칠 염려를 하게 되고 당신의 돈 항아리엔 금이 가게 된다.
9월6일 (수)
요식업하는 사람 장사는 잘되는데 고민이 따르겠고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어제 보다는 낳겠으나 귀가를 서두름이 좋겠다. 잠자는 머리 방향을 7 ` 8 ` 9월생은 동쪽이 길하니 그쪽으로 두고 잠이 좋을 듯. 노란색은 피하라.
9월7일 (목)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오늘은 주도록 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어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기분전환법이 되겠다.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마라. 투기나 증권이 그대를 울린다.
자료제공=구삼원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