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구리갈매지구 중심에 공급되는 ‘구리스마트벤처타워’ 내 상가 투시도 |
신규 택지지구인 구리갈매지구 중심지에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구리스마트벤처타워’의 상가 분양 마감 임박 소식에 수요자들의 상담예약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510번지(구리갈매지구 자족시설 6-1-2BL)에 건립되는 이 상가는 경춘선 별내역(8호선 예정)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역에서 주택단지와 업무지구까지 이동하는 길목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또한 반경 2km 이내에 별내신도시, 갈매지구, 신내3지구 등 약 3만 8천여 세대를 배후수요로 보유하고 있어 지리적으로도 우수하다.
권장업종으로는 1층에는 편의점, 은행, 약국, 이동통신, 패스트푸드 등 이며, 2층에는 치과, 헤어샵, 레스토랑, 전문식당 등이다. 특히 2층에 있는 상가는 지역 내 유일하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다. 입주 가능한 다양한 평형대의 상가가 마련돼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로 고정수요를 갖춘 데다 주변에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풍부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지식산업센터 및 상가 분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구리스마트벤처타워의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 212 에이원프라자 3층에 마련되어 있다./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