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와일드 카드전이 지난 12일 진행됐으며, SKT T1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대결에서 2:0으로 SKT T1이 승리했다. SKT T1은 15일 플레이 오프 1라운드에서 삼성 갤럭시와 격돌하게 된다.
1세트 퍼스트 블러드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기록했다. 쿠로 선수가 초반 바텀 갱킹을 시도하면서 울프 선수를 잡아 퍼스트 블러드를 땄지만, 피넛 선수의 갱킹으로 마린 선수를 잡았다.
아프리카 크레이머 선수가 운타라 선수를 처치하는 등 활약을 했지만 SKT T1 피넛, 페이커 선수의 활약으로 미드 2차 포탑 전투에서 승리를 하면서 바론 버프까지 얻는데 성공을 했다. SKT T1 뱅 선수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여주면서 아프리카 프릭스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1세트를 먼저 가져갔다.
2세트는 초반 피넛 선수와 페이커 선수의 활약으로 SKT T1가 경기를 주도했지만, 마린 선수가 피넛 선수를 제압하고, 협곡의 전령을 획득하면서 승기가 기우는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경기 23분에 SKT는 바론 버프를 획득히면서 미드를 공략했으며, 33분만에 탑 3차 포탑과 억제기까지 밀어냈다. 또한 경기 34분 아프리카 프릭스가 바론을 먹을려고 하는 순간 피넛 선수가 스틸에 성공하고 SKT T1은 도망가던 아프리카 프릭스 팀 병력을 모두 잡아냈다. 결국 SKT T1은 그대로 밀고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2세트도 SKT T1이 승리를 가져갔다.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1라운드는 15일 SKT T1과 삼성 갤럭시의 대결이 펼쳐진다. 경기는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경기가 펼쳐지며, 네이버스포츠, OGN, 티빙, 스포티비게임즈, 아프리카TV, eSports TV 등에서 중계가 될 예정이다.
/이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