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나온 개발자는 작년 여름 한정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하계 스포츠 대회’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대회’는 축구 경기장에서 3:3으로 루시우 케릭터만 사용해 기술로 공을 주먹으로 치거나, 막고, 팅겨내는 등의 플레이로 더 많이 골을 기록한 팀이 승리는 게임이다. 루시우볼은 코파 루시우볼이라는 이름으로 경쟁전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경기장은 미래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중심부에 위치한 ‘이스타지우 다스 하스’ 축구 경기장에서 진행됬지만 올해 축구장은 호주 시드니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또한 루시우볼에서 더 이상 상대방을 밀어낼 수 없게 됐다. 루시우 궁극기는 행동이 더 발라지게 만드는 버프 형태로 변경이 됐다.
‘하계 스포츠 대회’가 열리는 기간에 아메리카 맥크라나 니혼 겐지 같은 작년 이벤트 한정 스킨을 다시 얻을 수 잇으며, 로드호그는 이번에 새로운 아이템을 없다. 정크랫에게는 전설 스킨을 메르시는 스킨이 주어지며, 맥크리나 위도우메이커를 위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작년 이벤트에서 팔았던 한정 전설 스킨들을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000 크레딧으로 살 수 있으며, 작년에 나왔던 모든 치장용 아이템을 한정 가격이 아닌 일반 가격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다.
루시우볼 경쟁전 배치(10판)을 끝내면 특별한 스프레이가 지급되며, 루시우볼 경쟁전 500위 안에 들면 또다른 특별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