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 내에 학교 별로 마련된 응원방에 들어가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 된다. 30명 이상이 참여한 학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개교를 선정하여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아이패스 키트, 건강주스, 엽서)을 전달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4일까지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오는 23일에 당첨학교를 발표할 계획이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귀리 등 부원료를 조화시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성장기 자녀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J)‘, 중학생을 위한 ‘엠(M)’,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드링크 제품 ‘아이패스 파워’도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면역체계가 약해지고 체력 소모도 커지면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내 아이에게 응원과 힘을 더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 행사가 학생들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과 함께 ‘라인프렌즈 응원 방석’을 증정하는 아이패스 프로모션 행사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10일까지 진행한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