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젊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는 ‘카스’였다.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 밀워드 브라운(KMW)이 지난 3개월간 전국 성인 2405명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스 브랜드가 43.3%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로 꼽혔다.
카스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 1위를 차지했고 특히 20대에서 가장 높은 지지를 얻었다. 20대 응답자 722명 중 44.8%가 카스 브랜드를 좋아한다고 답변했다.
카스에 대한 20대의 높은 선호도는 제품 특유의 신선함을 앞세워 젊은 층을 핵심 타깃으로 적극 소통해온 결과다.
카스는 올해 젊고 참신한 이미지의 카스 후레쉬 신규 병 교체, 따는 재미와 음용의 편의성을 높인 프레시 탭 캔 제품 출시 등 변화와 혁신을 지속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젊음의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확고히 해왔다. 이해미 기자 ham7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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